로지텍 마우스 더블클릭 증상이 나타났을 때 무상 보증기간이 남았다면 간단한 테스트 후 로지텍 AS 공식 전화 02-3143-9429로 문의, AS 택배 접수 또는 서울, 대전, 대구, 부산, 광주 서비스센터와 가깝다면 센터에 방문하여 새 리퍼 제품 교환 또는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로지텍 마우스 더블클릭 테스트
See the Pen double click mouse test page by blink192 (@blink172) on CodePen.
double click mouse test page (https://codepen.io/blink172/pen/vERyxK)
- 상단의 double click mouse test page 오른쪽 Result 주황색 네모를 여러번 클릭하면서 테스트
- 로지텍 마우스 더블클릭 문제가 있다면 주황색 네모가 빨간색 네모로 변경
- 로지텍 마우스 보증기간 확인 후 AS 센터 방문 또는 택배 접수
로지텍 AS 센터 주소와 전화번호
로지텍 마우스 보증기간 확인 후 서울, 대전, 대구, 부산, 광주의 로지텍 공식 AS 서비스센터에서 로지텍 마우스, 키보드, 헤드셋 제품들의 AS 서비스(리퍼 교환, 부품 수리)를 받을 수 있습니다.
- Logitech 고객 지원 공식 전화번호: 02-3143-9429 (수신자부담)
- 각 방문 센터와 가깝다면 해당 AS 센터에 직접 문의도 가능
- 월~금요일: 오전 9시 ~ 오후 6시
- 토요일: 오전 9시 ~ 낮 12시
- 국경일 및 공휴일 휴무
로지텍 보증기간 만료 자가수리
로지텍 제품의 보증기간이 만료되었다면 아래의 유튜브 영상을 참고하여 로지텍 마우스 더블클릭 자가 수리 시도를 할 수도 있습니다.